닭의 혈관이니 안심하세요!
닭고기는 다른 육류에 비해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므로 두뇌 성장을 도와주고,
다른 육고기에 비해 섬유질이 가늘고 연하며 맛도 담백하고 소화 흡수가 잘 되어 어린이나 노인, 회복기 환자에게도 좋습니다.
사진과 같이 닭의 혈관 부분은 익히게 되면 검게 보이는데, 닭고기가 함유된 이유식에서 검은 이물질로 오인되곤 하지만 혈관 부분이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되신답니다
속껍질(세포막)이니 안심하세요!
양파, 배추, 청경채, 파프리카, 토마토와 같이 익히게 되면 세포막과 과육의 분리 현상이 일어 나는 과채류들이 있습니다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C, 칼슘, 인, 철 등의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은 혈압 수치를 감소시키는 데 효과가 있는 양파의 속껍질은 얇은 막의 형태로 비닐로 오인하실 수 있으나,
건조 상태에서 비닐과 달리 세포막이 보입니다.
이유식에서 이런 막이 보인다면 과채류의 속껍질이나 세포막이니 안심 하시고 이용해 주셔도 되신답니다
긴 연휴로 이유식을 미리 당겨받길 원하시면 배송받는 날 기준, 최소 1일전 (D-1)AM 6시까지 홈페이지 MY > 메뉴/배송지/배송일 변경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에코맘에서는 주 식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필요한 주 재료들은 유기농/친환경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용량은
준비기, 초기1, 초기2단계 이유식 > 100g
중기1, 중기2 단계 이유식 > 150g
후기, 완료기단계 이유식 > 200g
반찬 120g, 국 170g으로 포장 되고 있습니다
* 보관방법
이유식은 반드시 냉장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냉장 10일이내(반찬국은 제조일로부터 냉장 8일이내)이며, 되도록 일주일 분량 안으로만 구매해 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데우는 방법
- 전자렌지
실링지 제거 후 생수 1~2스푼을 넣고 전자렌지에서 이유식 양에 따라 50~1분 10초 정도 데운 후, 아기가 먹기 적당한 온도인지 확인하시고 먹여 주세요
- 중탕
냄비에 물(이유식 용기가 절반정도 잠길 양)을 담고 10분 가량 데운 후, 아기가 먹기 적당한 온도인지 확인하시고 먹여 주세요
## 중탕시 인덕션렌지 이용시에는 용기가 눌을 수 있으니 중탕 시에는 용기도 함께 체크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 1:1 문의 > 취소/환불 카테고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이미 재료 준비 및 조리가 진행되고 있을 경우 CS로 연락을 주셔도 변경 및 취소가 어렵습니다
이외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22-3176(영업일 오전 08:00~16:00)으로 문의 주세요
에코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조리 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세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사용 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거래 완료 포인트의 경우 유효 기한 1년으로 소멸 될 수 있으며 현금으로 반환 되지 않습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회원 가입 시, 구매 시,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안타깝게도 결재 후에는 결재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ex. A카드사에서 B카드사로)
전체 주문 주신 부분을 취소 후 재주문 이용해 주셔야 하신답니다
다만 카드 결재 > 무통장 입금 결재로 변경은 가능하시답니다
무통장 입금 후 신용카드 결재 부분 취소요청 하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취소/환불 시 요청하시는 일로부터 가장 빠른 배송일(익일 배송 제외)부터 취소 진행이 됩니다
환불 금액은 결재해 주신 총 금액에서 이용을 하신 팩수를 제외하고 남은 수량을 1/N로 계산하여 환불 진행되고 있습니다
익일 배송은 전날 오전 6시까지만 취소 환불 처리 가능한 점, 첫인연 사은품 수령시 사은품 금액 차감 후 환불 되는 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MY메뉴로 들어가시면 왼쪽 메뉴 하단에 회원 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회원으로써 혜택과 회원 등급에 해당되는 혜택,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 등이 모두 소멸되며 복원이 되지않습니다
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 거래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으며, 주문 중인 제품이 처리 중인 경우, 회원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 후 재 가입 시 주문 이력이 있는 경우 동일한 휴대전화번호와 아이디 사용을 하실 수 없으며 재 가입도 제한 됩니다
회원 ID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ID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재 설정 가능합니다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면 탈퇴 후 재 가입 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주문 이력이 있는 경우 탈퇴 후 동일 개인정보(휴대전화번호)로 재 가입이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언제든지 원하시면 변경이 가능하시답니다
** 회원 탈퇴 시 보유 하고 계신 모든 포인트, 할인 쿠폰, 예치금 등은 자동 소멸되며 재 가입 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제품 파손, 배송 지연, 제품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MY > 1:1문의글 또는 고객센터 1522-3176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는 국경절을 제외한 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의 가능합니다
이외의 시간에는 연락이 어렵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배송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상담의 'MY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내역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