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1:1 문의 > 취소/환불 카테고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이미 재료 준비 및 조리가 진행되고 있을 경우 CS로 연락을 주셔도 변경 및 취소가 어렵습니다

 

이외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22-3176(영업일 오전 08:00~16:00)으로 문의 주세요

 

에코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조리 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세요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사용 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거래 완료 포인트의 경우 유효 기한 1년으로 소멸 될 수 있으며 현금으로 반환 되지 않습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회원 가입 시, 구매 시,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결재 후에는 결재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ex. A카드사에서 B카드사로)

 

전체 주문 주신 부분을 취소 후 재주문 이용해 주셔야 하신답니다

 

다만 카드 결재 > 무통장 입금 결재로 변경은 가능하시답니다

 

무통장 입금 후 신용카드 결재 부분 취소요청 하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취소후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취소/환불 시 요청하시는 일로부터 가장 빠른 배송일(익일 배송 제외)부터 취소 진행이 됩니다 

 

환불 금액은 결재해 주신 총 금액에서 이용을 하신 팩수를 제외하고 남은 수량을 1/N로 계산하여 환불 진행되고 있습니다

 

익일 배송은 전날 오전 6시까지만 취소 환불 처리 가능한 점, 첫인연 사은품 수령시 사은품 금액 차감 후 환불 되는 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MY메뉴로 들어가시면 왼쪽 메뉴 하단에 회원 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회원으로써 혜택과 회원 등급에 해당되는 혜택,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 등이 모두 소멸되며 복원이 되지않습니다

 

회원 탈퇴 후 이전 주문 거래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으며, 주문 중인 제품이 처리 중인 경우, 회원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 후 재 가입 시 주문 이력이 있는 경우 동일한 휴대전화번호와 아이디 사용을 하실 수 없으며 재 가입도 제한 됩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회원 ID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ID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재 설정 가능합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면 탈퇴 후 재 가입 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주문 이력이 있는 경우 탈퇴 후 동일 개인정보(휴대전화번호)로 재 가입이 어렵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언제든지 원하시면 변경이 가능하시답니다

 

** 회원 탈퇴 시 보유 하고 계신 모든 포인트, 할인 쿠폰, 예치금 등은 자동 소멸되며 재 가입 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배송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제품 파손, 배송 지연, 제품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MY > 1:1문의글 또는 고객센터 1522-3176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는 국경절을 제외한 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의 가능합니다

 

이외의 시간에는 연락이 어렵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배송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배송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상담의 'MY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내역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배송택배는 어디로 오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우체국 택배사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생산 시간대에 따라 우체국 또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배송됩니다

배송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에코맘의 산골 이유식은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여 택배 배송하고 있습니다

 

하여 제주도를 비롯한 도서산간 지역으로 인하여 익일 택배 배송이 되지 않는 지역 외에는 모두 배송 가능합니다

배송이 없는 날은 언제인가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택배를 통해 배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여 택배사 휴무로 인하여 일요일과 월요일은 배송이 불가 합니다

 

명절를 비롯한 국가지정 공휴일 및 택배사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는 별도로 홈페이지 알림장를 통해 공지 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는 따로 결제 해야 하나요?

정기 배송은 전체 무료 배송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 배송에 낱개 주문 자유 배송으로 이유식 및 반찬국 추가 배송시에는 배송비 면제로 주문 가능합니다

 

간식, 김치 3종 및 특가(특선)상품, 새출발과 같은 별도 포장 이벤트 상품들도 합배송되지 않고 각각 배송비가 붙습니다

 

간식 및 이유식 각각 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면제로 주문 가능합니다

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 방식입니다

 

전일 오전 6시 이후 주문부터 당일 오전 6시까지의 주문량에 대해 당일 생산을 진행하고 생산 완료 후 출고 됩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의 배송일은 고객님께서 받아 보시는 날이며, 산골이유식에서는 새벽 배송과 택배 배송 시스템으로 같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새벽 배송 시스템은 새벽 2~7시 사이에 배송이 되는 부분이며, 주 배송 시간이 2~6시 새벽 시간대라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정확한 배송지 기재 및 공동 현관 비밀 번호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반 택배 배송 시스템은 우체국 택배사를 주 택배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우체국 택배의 경우 빠르게 마감되는지라 우체국 마감 시간까지 제조&포장이 완료되지 않은 배송에 대해서는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로 배송되는 부분이라 평상시 고객님께서 우체국, CJ대한통운 택배를 받아 보시는 시간대에 수령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여 수령일 당일 바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