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1:1 문의 > 취소/환불 카테고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이미 재료 준비 및 조리가 진행되고 있을 경우 CS로 연락을 주셔도 변경 및 취소가 어렵습니다

 

이외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22-3176(영업일 오전 08:00~16:00)으로 문의 주세요

 

에코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조리 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세요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사용 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거래 완료 포인트의 경우 유효 기한 1년으로 소멸 될 수 있으며 현금으로 반환 되지 않습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회원 가입 시, 구매 시,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결재 후에는 결재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ex. A카드사에서 B카드사로)

 

전체 주문 주신 부분을 취소 후 재주문 이용해 주셔야 하신답니다

 

다만 카드 결재 > 무통장 입금 결재로 변경은 가능하시답니다

 

무통장 입금 후 신용카드 결재 부분 취소요청 하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취소후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취소/환불 시 요청하시는 일로부터 가장 빠른 배송일(익일 배송 제외)부터 취소 진행이 됩니다 

 

환불 금액은 결재해 주신 총 금액에서 이용을 하신 팩수를 제외하고 남은 수량을 1/N로 계산하여 환불 진행되고 있습니다

 

익일 배송은 전날 오전 6시까지만 취소 환불 처리 가능한 점, 첫인연 사은품 수령시 사은품 금액 차감 후 환불 되는 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