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 메뉴/배송지/배송일 변경을 이용하세요 

 

배송 받는 날 기준, 최소 1일전 (D-1)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를 통해 정정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설정 > 배송지 관리에서 변경 주소를 미리 입력해 두시면 편리 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자동으로 변경 가능한 내역만 조회되는 시스템으로 지금도 변경 가능한 부분인지는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글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혹, 변경이 어렵다면 1:1 문의를 통해 수령일 기준 전날 오전 6시 이전까지 1:1 문의 글로 남겨 주시면 확인하고 변경 처리 도와 드립니다

 

단, 배송일 전날 오전 6시 이후에는 이미 재료 준비 및 조리 시기로 CS로 연락을 주셔도 변경이 어렵습니다

이사 등의 사유로 회원 정보에서 기본 배송지를 변경하시더라도 회원 정보의 배송지만 변경되고, 이미 주문 하신 상품에 대해 배송지는 변경 되지 않으므로 꼭 추가로 변경 하셔야 합니다

 

이외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22-3176(영업일 기준 오전 08:00~16:00)으로 문의 주세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조리 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니 주문시 꼭 유의해 주세요

 

 

새벽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는 어떻게 남기나요?

새벽 배송은 이유식 정기 배송에 한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기 배송 신청 시 새벽 배송 OK문구가 뜨는 지역에 한하여 새벽 배송 이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추가로 새벽 배송의 경우 새벽 2~7시 사이에 배송이 진행되고 있는 부분이라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아파트마다 출입 시스템이 다 다른 부분이며 새벽 배송 기사님들은 일반 택배 기사님들과 달리 로테이션 되면서 배송 진행되는 부분이라 배송 기사님들께서 각 아파트 출입 방법을 다 알지 못합니다

 

하여 공동현관 비밀번호는 눌러야 되는 비밀번호 시그널 전체를 모두 기재해 주셔야 하십니다

단순히 비밀번호 1234만 기재되어 있다면 출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 종1004#1234열쇠 와 같이 눌러야 되는 시그널 전체를 기재 부탁드립니다

 

 

긴 연휴로 이유식 한 회를 미리 당겨받고 싶어요.

         
 

긴 연휴로 이유식을 미리 당겨받길 원하시면 배송받는 날 기준, 최소 2일전 (D-2)까지 홈페이지 MY > 메뉴/배송지/배송일 변경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다음 회차 미리 당겨 받기를 원하실 경우, 화요일(1일)에 다음 회차인 금요일(4일) 부분을 당겨 받고자 하시는 부분이라면
금요일(4일) 배송일을 화요일(1일) 배송일로 변경해 주시면 되신답니다

다만, 금요일(4일)회차를 화요일(1일)로 변경하시면 다음 회차 금요일(4일)에는 앞당겨 배송 받았기 때문에, 배송이 가지 않습니다 
또한 매일 생산되는 식단의 수가 정해져 있는 부분이라 금요일(4일)식단이 아닌 화요일(1일) 생산되는 식단으로 2세트 동일한 식단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 배송 중 특정 중간 날짜를 당겨 받으신 후 고객님이 잊으신다면, 중간에 배송이 오지 않으므로 아기가 식사를 거를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으므로 변경 시 유의해 주세요
 
혹시 D-2일이 배송일 변경 시간이 지났더라도 마이페이지에서 자동으로 “변경 가능한 내역”만 조회 되는 시스템으로 지금도 변경 가능한지 확인 가능하니, 꼭 고객센터 문의 전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꼭 확인하세요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되지 않은 부분은 이미 재료 준비 및 조리 준비 시기로 CS로 연락을 주셔도 변경이 어렵습니다

이 외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22-3176(영업일 오전 8:00 ~ 16:00)로 문의 주세요
에코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방식으로 조리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세요

 

배송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제품 파손, 배송 지연, 제품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MY > 1:1문의글 또는 고객센터 1522-3176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는 국경절을 제외한 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의 가능합니다

 

이외의 시간에는 연락이 어렵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배송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배송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상담의 'MY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내역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배송택배는 어디로 오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우체국 택배사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생산 시간대에 따라 우체국 또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배송됩니다

배송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에코맘의 산골 이유식은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여 택배 배송하고 있습니다

 

하여 제주도를 비롯한 도서산간 지역으로 인하여 익일 택배 배송이 되지 않는 지역 외에는 모두 배송 가능합니다

배송이 없는 날은 언제인가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택배를 통해 배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여 택배사 휴무로 인하여 일요일과 월요일은 배송이 불가 합니다

 

명절를 비롯한 국가지정 공휴일 및 택배사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는 별도로 홈페이지 알림장를 통해 공지 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는 따로 결제 해야 하나요?

정기 배송은 전체 무료 배송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 배송에 낱개 주문 자유 배송으로 이유식 및 반찬국 추가 배송시에는 배송비 면제로 주문 가능합니다

 

간식, 김치 3종 및 특가(특선)상품, 새출발과 같은 별도 포장 이벤트 상품들도 합배송되지 않고 각각 배송비가 붙습니다

 

간식 및 이유식 각각 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면제로 주문 가능합니다

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 방식입니다

 

전일 오전 6시 이후 주문부터 당일 오전 6시까지의 주문량에 대해 당일 생산을 진행하고 생산 완료 후 출고 됩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의 배송일은 고객님께서 받아 보시는 날이며, 산골이유식에서는 새벽 배송과 택배 배송 시스템으로 같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새벽 배송 시스템은 새벽 2~7시 사이에 배송이 되는 부분이며, 주 배송 시간이 2~6시 새벽 시간대라 전화 통화가 어렵습니다

정확한 배송지 기재 및 공동 현관 비밀 번호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반 택배 배송 시스템은 우체국 택배사를 주 택배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우체국 택배의 경우 빠르게 마감되는지라 우체국 마감 시간까지 제조&포장이 완료되지 않은 배송에 대해서는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로 배송되는 부분이라 평상시 고객님께서 우체국, CJ대한통운 택배를 받아 보시는 시간대에 수령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여 수령일 당일 바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