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의 논밭 가운데서
떡을 외치다!
떡심있게! 건강하게!
“도농상생 (都農相生) 이란
말을 아세요?”
도시와 농촌이 서로 조화를 이룸을 이르는 말이예요.
팥 없는 찐빵, 쌀 없는 떡? 떡에 기본이자 기반이라고 할 수 있는 쌀. 정덕순 대표님이 먹고 자란 이 곳 진주 인근 지역 농가와의 협약을 통하여 산지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공급받아 떡을 만들어요. 이것이 바로 도시와 농촌이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진정한 도농상생이 아닐까요?
당일 생산, 당일 발송 원칙
오븐에서 굽는 구움떡
이른 새벽,
쌀을 고르고 , 쌀을 씻고, 쌀을 빚어요.
떡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좋은 재료들이 맛이라는 ‘빛’을 낼 수 있도록 힘껏 정성을 담아 떡을 빚어요.
진심을 빚어 만든 떡이어야, 그 안에 맛이 어린다는 걸 배웠다고 해요. 그렇게 정성 어린 떡을 창조하며, 맛을 담아냅니다.
여기 반도체공장인가요?
떡 하나 만드는데
이렇게 까지?
떡을 만드는데 이렇게 첨단 설비들이 필요하다니? 전통식품 인증, 70여가지의 떡 제조 기술 및 특허 보유, 6차 산업 인증과 같이 다양한 수식어가 붙어도 "이 집 떡 참 맛있네"란 말이 더 듣기 좋다고 해요. 떡에 이렇게 진심일 수 있나 싶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워
겉바속촉 구움떡
주문 다음날 새벽에 제조해서 오전에 보내요. 냉동떡이 아니라 떡 그대로의 식감을 살려 맛볼 수 있죠! 촉촉하면서도 과하게 달지 않아 아이들에게 주더라도 마음이 편할 듯해요. 어른들 입맛에도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하나 더 집어먹게 되는 맛이랍니다.
[산골 소문마켓]
참진주로컬푸드
구움떡 제품 안내
01 . 크림치즈 쌀 브라우니
"첫 입엔 담백함,
끝에는 달콤함까지"
100% 국내산 햅쌀을 사용하여 만들며 필라델피아크림치즈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븐에 구운 떡!
소보로 쿠키같은 달콤하고 고소한 떡!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떡 속에 진한 크림치즈가 가득 함유되어 바삭하면서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간식, 식사대용, 식후 다이어트 떡으로도 안성맞춤!
02. 초코퐁떡
"이름부터 귀여운 초코퐁떡!
떡에 초코라니, 생소한 조합이지만 왜 이제 만났을까?"
"우리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최고!"
자극적인 입맛에 익숙해진 아이들에게도 디저트 간식으로 십점만점에 영양만점! 촉촉하면서도 과하게 달지 않아 어른들 입맛에도 제격이랍니다
03. 호두찰떡파이
"구움떡의 신스틸러! 자신있게 권하는 야심작!"
호두를 넣어 만든 통팥앙금과 떡 위에 건뇌 식품인 호두가 통으로 툭툭!! 국내산 계란, 우유, 버터, 국내산 찹쌀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개별포장
#실온 3 ~ 4일 보관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