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고객과 함께
  3. FAQ

FAQ

FAQ 목록

Total 4건 1 페이지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오른쪽상단의 'MY에코맘'으로 들어가시면 우측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 탈퇴시 회원으로써 혜택과 회원등급에 해당하는 혜택,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이 모두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시 주문 거래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으며 주문중인 제품이 처리중인 경우,

    회원탈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탈퇴 후 재가입시 기존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회원 ID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의 '정보찾기' 에서 각종 필요 정보들을 입력하시면

    회원 ID나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셨다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꼭!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언제든지 원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할 경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할인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에코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포인트 1000점이 지급되고 친구추천을 하실 경우

    첫 구매액의 10%가 추천인과 추천받은인 모두에게 적립이 된답니다^^.

    또한​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에서 제공하는 모든 육아 정보공유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OPEN
오늘본 상품 0
장바구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