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고객과 함께
  3. FAQ

FAQ

FAQ 목록

Total 4건 1 페이지
  •   취소, 교환, 환불을 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

    - 배송일 전일 오전 7시 전까지 홈페이지 게시글 및 고객센터(055-884-2625, 평일 오전 8:00~16:00)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에코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방식으로 조리 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환불

    - 주문 후 생산방식과 신선식품 특성상 고객의 단순 변심이나 고객귀책으로 인한 취소,교환,환불은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055-884-2625로 연락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사용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포인트는 소멸 될 수 있으며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회원가입시, 구매시,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골라담기

    - 오늘 조리되는 이유식 중 고객님께서 원하는 이유식 메뉴와 개수를 선택하여 직접 지정한 배송일에 받을 수 있는 주문방식입니다. 이유식, 유아식 카테고리 모두 주문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수량만큼 배송됩니다.

     

     

    * 추천식단 주문하기

    - 영양전문가가 설계한 균형있는 이유식 식단으로 첫 배송일 지정 후 1, 2, 4주 단위로 이유식을 받아 볼 수 있는 주문 방식입니다. 이유식만 주문 가능합니다.

     

    - 3회 배송은 2일분씩 매주 화//토요일에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2회 배송은 6일분은 3일분씩, 4일분은 2일분씩 매주 화/, /토요일에 배송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결제는 안전한 LG U+ 전자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카드/계좌이체

    휴대폰, 무통장입금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 시 포인트, 쿠폰 꼭 사용하세요^^.

     

게시물 검색

OPEN
오늘본 상품 0
장바구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