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고객과 함께
  3. FAQ

FAQ

FAQ 목록

Total 22건 1 페이지
  •   놀라지마세요^^ '심'입니다.


    이유식 먹일 때 긴 하얀 조각을 보시면 가시같기도 하고, 손톱같기도 하고, 직접 만져보시면 부드럽고

    말랑말랑하다는 걸 금방 느끼실 텐데요.

    바로 과일이나 채소의 가장 가운데 부분에 있는 또는 섬유질입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이유식 단계에 맞게 알맞은 크기로 자르는 과정을 거치는데 이 때 채소나 과일의

    심부분 또는 섬유질 부분이 얇게 잘라질 경우, 만져보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시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이물질이 아니에요~!​

     

  •   원재료와 원산지는 어떻게 되나요?


    에코맘에서는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 이상으로 쓰고 있답니다.

    ​이유식에 필요한 주 재료들은 유기농/친환경들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   제품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에코맘 산골이유식 용량은 

     

    준비기, 초기, 중기 150g 

    후기와 완료기 200g, 200g,

    반찬 150g입니다.

     

  •   이유식 보관방법과 데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보관방법

    이유식은 반드시 냉장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통기한은 8일이며, 되도록 일주일치 분량 안으로만 구매해주기를 권장합니다.

     

     

    *데우는 방법

    -전자렌지

    뚜껑과 실링지 제거후 생수 1~2스푼을 넣고 전자렌지에 50~1분정도 데운후,

    아기가 먹기 적당한 온도인지 확인하시고 맛있게 먹여주세요

    -중탕

    냄비에 물을(이유식 1/2정도 잠길 양) 담고 10분가량 데운후, 아기가 먹기 적당한

    온도인지 확인하시고 맛있게 먹여주세요^^.

  •   취소, 교환, 환불을 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

    - 배송일 전일 오전 7시 전까지 홈페이지 게시글 및 고객센터(055-884-2625, 평일 오전 8:00~16:00)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에코맘 산골이유식은 주문 후 생산방식으로 조리 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환불

    - 주문 후 생산방식과 신선식품 특성상 고객의 단순 변심이나 고객귀책으로 인한 취소,교환,환불은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055-884-2625로 연락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사용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포인트는 소멸 될 수 있으며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포인트는 회원가입시, 구매시, 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골라담기

    - 오늘 조리되는 이유식 중 고객님께서 원하는 이유식 메뉴와 개수를 선택하여 직접 지정한 배송일에 받을 수 있는 주문방식입니다. 이유식, 유아식 카테고리 모두 주문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수량만큼 배송됩니다.

     

     

    * 추천식단 주문하기

    - 영양전문가가 설계한 균형있는 이유식 식단으로 첫 배송일 지정 후 1, 2, 4주 단위로 이유식을 받아 볼 수 있는 주문 방식입니다. 이유식만 주문 가능합니다.

     

    - 3회 배송은 2일분씩 매주 화//토요일에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2회 배송은 6일분은 3일분씩, 4일분은 2일분씩 매주 화/, /토요일에 배송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시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결제는 안전한 LG U+ 전자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카드/계좌이체

    휴대폰, 무통장입금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 시 포인트, 쿠폰 꼭 사용하세요^^.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오른쪽상단의 'MY에코맘'으로 들어가시면 우측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 탈퇴시 회원으로써 혜택과 회원등급에 해당하는 혜택,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이 모두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시 주문 거래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으며 주문중인 제품이 처리중인 경우,

    회원탈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탈퇴 후 재가입시 기존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회원 ID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의 '정보찾기' 에서 각종 필요 정보들을 입력하시면

    회원 ID나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셨다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꼭!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언제든지 원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할 경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할인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에코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포인트 1000점이 지급되고 친구추천을 하실 경우

    첫 구매액의 10%가 추천인과 추천받은인 모두에게 적립이 된답니다^^.

    또한​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에서 제공하는 모든 육아 정보공유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배송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제품 파손, 배송 지연, 제품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055-884-2625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는 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의 가능합니다.

    이 외의 시간에는 연락이 안됩니다. 참고해주세요^^.

  •   배송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배송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상단의 MY에코맘’을 클릭하시면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에코맘 이유식은 택배배송으로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를 비롯한 섬지역은 익일 택배 배송이 되지 않는 관계로 주문을 받지 않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OPEN
오늘본 상품 0
장바구니 0